e-체크 UP 정기적금은 현대스위스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금리가 올라가는 실적 연동형 정기적금으로 월평균 사용실적에 따라, 만기시 추가 우대 금리를 받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가입 금액은 월 10만원 이상부터 100만원 미만이다.
이 상품은 인터넷뱅킹 전용 상품으로 e알프스보통예금을 가입하고, e-체크UP 정기적금 가입시 기본 우대이율 연 0.1%p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현재 정기적금 기본금리가 6.7%이므로 가입하기만 하면 6.8%가 적용되며, 이후 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고 1.5%p가 추가되, 8.2%까지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스위스체크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최고 1.5%p(월평균 체크카드 사용실적 100만원 이상)의 우대 금리를 더 받을 수 있다.
현대스위스체크카드는 저축은행 중앙회에서 47개 저축은행 전체에서 발급하고 있는 SB wise 체크카드 1만5257건보다 더 많은 실적인 1만7700건을 발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으로는 인터넷 뱅킹 이체 및 현금 출금시 수수료 면제 혜택, 본인 및 가족카드 연회비가 없으며, 연말 소득공제 혜택 및 현금카드,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폰 요금의 10% 할인(최대 4000원), 주유금액의 2%할인(최대 10만원) 등이 가능하다.
현대스위스 상품기획 관계자는 “현대스위스 체크카드’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현대스위스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추가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재인 기자 kj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