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인가된 강남역지점(역삼동 소재)은 12월 18일에, 올림픽지점(방이동 소재)은 12월 20일에 개점을 하며, 특판예금은 본점과 강남역지점, 올림픽지점에서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번 특판행사는 300억원 한도로 저축기간 3개월 이상, 예금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업계 최고 수준의 1년제 5.85%(복리) 등 기간별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가입예약을 하는 경우 기간별로 0.1%p의 추가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인터넷사전예약제’를 13일부터 실시한다. 고객이 현대스위스저축은행 홈페이지(www.hsb.co.kr)를 방문해 간단한 인적사항과 방문할 영업점, 창구내방일자를 선택하면 인터넷예약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 번호와 실명증표를 가지고 본인이 지정한 일자에 해당 영업점을 방문해 예금을 가입하면 된다. 고객이 예약할 수 있는 날짜는 내년 1월 17일까지이며 본인스케줄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예약유효기간은 본인이 지정한 날로부터 5영업일까지이다.
또한 이번 특판행사기간 동안 3천만원 이상 예금을 가입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금들Go! 유럽가Go!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하여 1등에게는 유럽여행상품권(동반 1인), 2등에게는 홈바형 냉장고, 3등에게는 드럼세탁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재인 기자 kj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