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고취시키고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의욕과 사기 진작을 시켜주기 위해 개최한 이번 간담회에는 우수 중소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대구·경북 지방중소기업청장,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대구·경북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오찬 간담회에서는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지역 중소기업의 미래지향적 발전방안 등이 논의되기도 했다.
또한 모범 중소기업인과 모범 근로자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는데, 중소기업특별위원회위원장 표창을 받은 진성중공업㈜ 박춘영 씨, 중소기업청장표창을 받은 ㈜삼원 김세영 씨를 비롯해 국무총리표창을 받은 ㈜가야중공업 이종록 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구은행장 표창으로는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의 ㈜대구정밀 송희재, ㈜상아뉴매틱 임경상, 신대일제지공업㈜ 황진영, ㈜한양레미콘 이영수, ㈜동진 황병기, 유창포장㈜ 이태순, 영풍열처리 권숙철, ㈜구성전설 김종기, 대원테크 안재업 씨 등 9명이었고, 모범근로자 부문에서는 ㈜동아금속 관리부장 김정원, 제일정공 부장 구목일, ㈜삼익정공 관리부장 박천규, ㈜일동화학 상임감사 최상우, ㈜삼광 팀장 이상헌, 상원건설㈜ 관리이사 윤택준, 고려전선㈜ 차장 이상현, ㈜체시스 총무과장 이용석, 경창산업㈜ 차장 성창경, ㈜아이앤피 과장 이근목 씨 등 10명이 수상했다.
원정희 기자 hgga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