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비발디파크 '키즈 윈터 올패스 패키지'가 출시됐다. /사진제공=소노인터내셔널
이미지 확대보기비발디 키즈 윈터 올패스 패키지는 ▲소노캄 비발디파크 객실 1박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이용권(2인) ▲조식 뷔페 이용권(2인) ▲실내 액티비티 이용권 ▲테마파크 및 조식 할인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예약 가능 기간은 내년 1월 말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월 말까지이다. 이달 22일부터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정샘물 키즈화장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노위랜드는 약 3만3000평 규모의 겨울 테마파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형 눈썰매장과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스노위 미니, 스노위 키즈, 스노위 코스터, 스노위 레프팅&토네이도, 스노위레이싱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돼 있다.
비발디파크 실내 액티비티 3종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패키지에 포함돼 있다. 범퍼카와 회전목마 탑승권, 스크린으로 다양한 구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전드히어로즈 이용권을 각각 2매씩 제공해 하루 일정을 더욱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노캄 비발디파크 숙박을 경험하는 것 또한 색다른 묘미다. 소노캄 비발디파크는 로비에서부터 객실까지 프렌치 감성의 인테리어 디테일을 담은 리조트로 올해 5월 리뉴얼 오픈했다. 중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 겨울 테마파크 및 실내 액티비티, 조식뷔페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키즈 윈터 올패스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 겨울 비발디파크 소노캄에서 온 가족이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