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식이달달체크카드 홍보 이미지 / 사진=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카드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의 춘식이와 고구마를 활용했다. 고객들은 ▲농장 ▲농부 ▲고구마 세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혜택으론 결제 요일과 업종별 NH포인트 0.5~5% 적립이 있다.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영역 주중(월~금) 이용 시 0.5%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주말(토, 일) 이용 시 1% NH포인트가 쌓인다. 혜택은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사용 시 적용된다.
▲교통 ▲해외 ▲자기계발(스포츠, 어학시험 등) ▲서점 ▲공연·전시 ▲H&B(올리브영 등) 업종에서 결제 시 요일과 상관없이 1.5%의 NH포인트가 적립된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엔 5% NH포인트가 쌓인다.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적용되며, 전월 50만원 사용시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이 지원된다. 월 통합 NH포인트 적립한도는 3만원이다.
출시 기념 춘식이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대면 채널(농협카드앱, 모바일 웹)에서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된다. 아울러 카드 보유 고객 중 50 가족을 추첨해 춘식이달달캠핑(강원도 홍천)에 초청한다. 카드 이용금액 10만원당 응모권 1매가 추가 부여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춘식이의 귀여운 매력과 NH포인트 적립 혜택이 담긴 춘식이달달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혜택을 모두 잡은 카드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하랑 한국금융신문 기자 rang@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