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대표 정지하)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외국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트립비토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국관광통합플랫폼 VISITKOREA와 함께 하는 트립비토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뿐만 아니라 트립비토즈의 여행자들이 직접 찍은 숏폼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영상들은 한국의 다양한 지역 매력을 소개하며, 외국인 방문객들이 한국을 사전에 경험하고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트립비토즈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한국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를 소개하여 외국인들이 한국을 더욱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나아가, 트립비토즈는 VISITKOREA 상반기 특집 프로모션에 참가하여 트립비토즈를 사용하는 외국인들에게 5% 할인(최대 20USD) 혜택을 제공하고, 한국관광공사에서는 트립비토즈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트립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트립비토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플랫폼 이용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한국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여행 비용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정지하 대표는 “트립비토즈의 숏폼 영상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고자 하는 외국인들이 한국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쉽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