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캠페인명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