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이미지 확대보기콜라보 카페는 7월 11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한 달동안 애니플러스샵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된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전국 애니플러스샵 콜라보 카페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실행한 화면 인증 시 [영웅 소환권x777] 쿠폰을 1개 증정하며, 세븐나이츠 키우기 기사단 20레벨 이상 인증 시 엽서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굿즈 구매 시 금액대별 즉석 복권 증정 이벤트 및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콜라보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빛의 자리 쿠앤크 스무디 ▲레드와 함께 만든 용과 에이드 ▲침묵의 사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행산 복숭아 스파클링 ▲붉은 대지의 무신 오미자차 ▲용제의 갸또 쇼콜라 케이크와 녹차 아이스크림 등 총 10종이다.
또한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적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LD 일러스트 멀티클리너 ▲트레이딩 캔뱃지 ▲LD일러스트 아크릴 스탠드 ▲SD 일러스트 아크릴 코롯토 ▲보조배터리 ▲장패드 ▲사황 아크릴 시계 ▲영웅 포토카드 바인더 ▲에코백 등 총 15종의 굿즈를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