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김상균)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패키지인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raveller’s Beauty Kit)’를 30일 출시했다. /사진=LF
금색 각인이 새겨진 2종의 럭셔리한 상자에 불리의 대표 제품들과 뷰티 액세서리를 담은 구성으로, 여행 중에도 자신만의 뷰티 케어 루틴을 유지하고 ‘웰니스(wellness) 여행’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장거리 여행을 위한 ‘그레이트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he Great Traveller’s Beauty Kit)는 불리의 베스트 제품 14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립밤, 수분크림, 핸드크림, 향수,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치실, 미니칫솔 등 데일리 뷰티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담았다. 일부 아이템에 이니셜 각인을 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주말 여행 및 단거리 여행을 위한 ‘리틀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The Little Traveller’s Beauty Kit)는 불리의 필수 제품 8종으로 구성돼 있다.
LF 불리 관계자는 “불리의 마니아 고객들은 향수, 바디 외에도 립밤, 핸드크림 등 뷰티 전반에 걸친 아이템에 대한 확고한 취향과 로열티를 갖고 있다”라고 했다.
‘트래블러스 뷰티 키트’는 30일부터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청담 부띠크’와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중순부터는 LF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론칭한다.
불리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원료 사용 ▲레트로와 전통의 미감을 살린 제품 디자인 ▲19세기 뷰티샵을 재해석한 유니크한 매장 인테리어 ▲특별한 커스터마이징 및 캘리그라피 서비스 등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의 반응을 얻고 있으며 주요 제품 라인업으로는 향수, 바디(오일/로션), 핸드크림, 립밤, 홈 프레그런스(향초/디퓨저) 등이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