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퍼저축은행이 기본금리 연5.5%의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을 출시했다./사진제공=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대표이사 장매튜)이 8일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핏펫과 제휴해 반려동물 가족에게 특화된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을 출시했다.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은 정액적립식 상품이다.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 없이 세전 연 5.5%의 기본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조건을 없애고 높은 기본금리를 제공해 가입 문턱을 낮췄다. 1인 1계좌에 한해 월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펫적금 가입 시 핏펫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펫적금을 개설한 고객 중 신규 회원에게는 핏펫 포인트 1만5000원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1만원을 지급한다. 펫적금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핏펫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1500만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해 기획한 페퍼스 펫적금은 목돈 마련은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며 발생하는 경제적 부담에 대비할 수 있는 1석 2조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제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다민 기자 dm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