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은 AI음악플랫폼 지니에서 약 2주 간 매일매일 새로운 ZEROBASEONE을 만나는 익사이팅 프로모션 ‘제로베이스원 데이’(ZEROBASEONE DAY)마련한다. 사진제공=지니뮤직.
이미지 확대보기ZEROBASEONE이 지난 7월 출시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는 써클차트의 9월 월간 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203만4594장이 판매되면서, 이들은 데뷔 앨범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ZEROBASEONE은 오는 6일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포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RUSH(가시)’를 비롯해 'MELTING POINT', 'Take My Hand’, 'Kidz Zone’, 'Good Night’ 등 다채로운 장르의 5곡이 수록된다.
ZEROBASEONE 신보 출시를 앞두고 지니뮤직은 팬들에게 먼저 ZEROBASEONE 포토와 영상콘텐츠를 독점 공개하고, ZEROBASEONE 앨범을 다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지니뮤직은 ZEROBASEONE 독점 콘텐츠를 만나고 ZEROBASEONE 멤버 스탬프를 모두 모으는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개최해 ZEROBASEONE이 가진 매력을 다각도로 조명해나갈 계획이다.
지니뮤직 측은 “당사는 데뷔부터 독보적인 아이돌그룹으로 인정받는 ZEROBASEONE의 신보출시를 축하하며 약 2주 간 ZEROBASEONE 독점 포토, 영상콘텐츠를 공개하고 ZEROBASEONE이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며 “ZEROBASEONE의 모든 것을 함께 나누고 즐기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