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iD POCKET 카드'는 2021년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돼 청소년 자녀를 대상으로 발급되는 가족 카드다. 삼성카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삼성 iD POCKET 카드'의 이용 가능 업종을 확대했다.
기존 ▲교통 ▲문구 ▲서점 ▲편의점 ▲학원 ▲병원 ▲약국 ▲식음료 업종에 ▲스터디카페 ▲온·오프라인 쇼핑 ▲사진관 ▲미용실 ▲PC방 ▲놀이공원 ▲영화관 등 청소년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추가했다. 1회 5만원의 결제금액 제한도 없앴다.
'삼성 iD POCKET 카드'의 혜택은 서비스 개편 이후에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를 제한없이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월 5000원 한도로 2% 할인을 제공한다.
편의점과 배달앱, 델리, 커피전문점 이용 시 제한없이 기본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8%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기존 '삼성 iD POCKET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별도의 카드 재발급 없이 동일하게 개편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청소년 자녀의 카드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삼성 iD POCKET 카드'의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