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적 인슈어테크 GA 리치앤코는 중소·중견기업의 법인경영자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오픈하며 법인영업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굿리치 라운지에서 고객을 상담하고 있는 모습/사진=리치앤코
이미지 확대보기국내 대표적 인슈어테크 GA 리치앤코는 중소·중견기업의 법인경영자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굿리치 기업지원센터’를 오픈하며 법인영업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굿리치 기업지원센터’에서는 세무사, 회계사, 법무사, 변호사, 노무사, 공인중개사 등 각 분야별 전문가 집단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구축했다.
주식명의신탁, 가지지급, 자사주매입, 가업승계,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임대사업자 법인전환, 특허자본화, 기업부설연구소, 기업신용평가등급, 경정청구,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설립 등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다양하고 복잡한 경영 이슈에 대한 리스크 헷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인사, 부동산, 마케팅, 기술, 복지 등 기업 내 각 분야별 견고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세부적이고 종합적인 솔루션 제공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그 동안 자체 법인경영자문 특화 브랜드인 ‘리치랩(Rich Lab)’을 통해 지속적으로 법인 경영자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온 리치앤코는 금번 굿리치 기업지원센터 오픈을 기점으로 중소·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경영 대안 제시를 통한 리스크 헷지 솔루션을 보다 강화해 나간다.
리치앤코는 중소·중견기업이 당면한 각종 문제점 및 향후 이슈 발생 소지가 있는 부분의 심도깊은 분석에 기반한 상황별 맞춤 컨설팅에서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All-in-one 관리를 통해 최적의 리스크 헷지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고경호 법인영업지원그룹 상무는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고군분투중인 중소·중견기업들의 복잡한 재무 관련 전반에 걸쳐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리치앤코 법인경영자문 컨설팅 전략을 기반으로 중소•중견기업들의 성장 및 경영환경 개선을 돕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