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가 1주에 1번, 랜덤 캐시를 지급하는 '자주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카뱅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의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 미니(mini)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카카오뱅크가 고객에 제공하는 랜덤 캐시 총액은 약 5억원 규모다.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보너스 지급 레벨은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일부터 이전 30일 동안 ▲5일 이상 방문 시 레벨1(인사하는 사이) ▲10일 이상 방문시 레벨2(반가운 사이) ▲15일 이상 방문시 레벨3(자주 보는 사이) ▲20일 이상 방문시 레벨4(소중한 사이) ▲25일 이상 방문시 레벨5(영혼의 단짝)가 된다.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당첨된 랜덤 캐시의 최대 10배를 지급받을 수 있다. 당첨된 랜덤 캐시에 레벨1은 1배, 레벨2는 2배, 레벨3은 3배, 레벨4는 5배, 레벨5는 10배를 곱해 지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를 자주 사용하는 레벨4 이상 단골 고객의 수가 지난해 대비 약 20% 증가했다”며 “고객이 점차 즐겨 찾는 앱이 된 만큼 일상생활에서 더 자주, 더 쉽게 만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