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함께 '신한카드 웨이(Way) 체크, 온(On) 체크(쥬라기 에디션)(이하 쥬라기 월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쥬라기 월드 체크카드는 신한카드 웨이 체크, 온 체크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우선 쥬라기 월드 웨이 체크카드에는 육식공룡 랩터(Raptor)를 적용했다. 혜택에는 대중교통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쥬라기 월드 온 체크카드는 쥬라기 월드 로고를 적용했다. 혜택으로는 간편결제에서 이용한 금액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두 카드 모두 월 적립 한도는 8000원이다. 통신요금과 편의점, 생활잡화, 디지털콘텐츠, 커피전문점 등 생활편의영역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2%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해외에서 일시불로 이용한 금액은 전원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1.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쥬라기 월드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 3월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웨이 체크, 온 체크를 출시했다"며 "쥬라기 월드 외에도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의 흥행작 디자인을 시리즈 형식으로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