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이 웰컴마이데이터 맞춤대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웰컴마이데이터 맞춤대출 서비스는 저축은행과 캐피탈, 금융위원회 선정 우수 대부회사 상품까지 비교해, 고객에게 최적의 맞춤 상품을 추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일부터 진행되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대출 최저금리 보상 ▲맞춤대출 고객 1년간 이자 지원을 제공한다.
우선 웰컴마이데이터 맞춤대출 최저금리 보상 이벤트는 맞춤대출 서비스로 대출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더 낮은 금리의 저축은행 대출 상품을 이용하게 되면 이자 차액을 보상해준다. 고객은 맞춤대출 서비스로 대출 실행 후 해당 상품보다 낮은 금리의 저축은행 상품을 이용하면 보상 받을 수 있다.
보상 대상 상품은 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신규 신용 대출이다. 햇살론 등 정책 및 담보대출 상품은 제외된다. 이벤트는 웰컴마이데이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 이메일 주소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보상 여부는 심사 후 개별 안내된다.
웰컴저축은행은 맞춤대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명씩 추첨해 이자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출을 받을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 고객에게는 1년간 매월 이자 금액이 지급된다. 이벤트 지원을 위해서는 웰컴마이데이터 대출 데이터 연결을 유지해야 한다. 고객이 1년 내 중도상환 시 지원은 종료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