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은 창립 68주년 기념 'KDB Hi 정기예금(온라인전용)'과 'KDBdream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개인 고객 앞 사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사진=산업은행
이미지 확대보기산업은행은 창립 68주년을 기념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의 일상회복을 응원(Cheer up, Korea!)하기 위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산업은행은 'KDB Hi 정기예금(온라인전용)'과 'KDBdream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개인 고객 앞 사은금리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3조원 한도로 운영돼 예치기간별 최고 연 2.05%~2.35% 수준의 금리가 적용되고, 한도 소진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금번 사은행사는 3월 28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위드코로나 시대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서 호텔 숙박권(1등), 호텔 스파이용권(2등), 온누리 상품권(3등), 커피음료 기프티콘(4등)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 코로나 소외(취약)계층 및 선별진료소 의료진 등을 후원하기 위하여 판매금액과 연계해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ESG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