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2022년도 안전하랑!'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 제공=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2022년 호랑이의 해 설 명절을 맞아 1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8일간 ‘2022년도 안전하랑!‘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기간 동안 이동량 증가에 따른 교통사고 위험이 증가할 것을 대비해 장거리 운전 점검 사항을 안내하고 교통사고 위험을 줄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2022년도 안전하랑!’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장거리 운전 필수 확인 사항 4가지 ▲타이어 점검 ▲오일 냉각수 점검 ▲배터리 점검 ▲전조등, 후진등, 방향지시등 등 등화장치 점검 중 하나 이상을 점검한 후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총 2022명에게 지급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 전무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설 연휴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전 운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보다 안전한 운전 문화 조성을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맞춰 운전자보험에 대한 보장도 한층 더 강화했다. 교통사고처리 지원금에 대한 보장을 기존 1억원에서 1억5000만원으로 확대했으며, 변호사 선임 비용도 기존 2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확대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