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x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사진제공 = 롯데쇼핑
롯데온은 오늘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호스트가 직접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방문해 아디다스, 컨버스, 블랙야크 키즈, 유닛 등 각 매장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쇼호스트와 매장 매니저가 게임을 진행해 매장 매니저가 지면 각 매장의 대표 상품으로, 쇼호스트가 지면 엘포인트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지난주부터 진행한 롯데온세상 라이브 퀴즈쇼 ‘온퀴즈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온세상 기간 중 18일과 21일 2회에 걸쳐 진행한 온퀴즈쇼의 조회수는 누적 30만회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특히 18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의 방송 중 매출 실적은 3억원을 달성했으며, 21일에는 1만건이 넘는 댓글이 이어지는 등 온퀴즈쇼에 고객 참여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온은 더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온 고희석 라이브방송PD는 “롯데온세상 온퀴즈쇼의 고객 반응이 뜨거워 더 많은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최근 가장 인기있는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정하고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협업해 롯데온의 쇼호스트와 각 매장의 매니저가 오징어 게임의 의상을 입고 상품을 판매하며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라이브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