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15일까지 페이북 쇼핑에서 추석선물세트 구입 시, 상품별 1인 1회와 최대 5만원까지 추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페이북 쇼핑 포인트도 3%를 적립해 준다. 페이북은 결제부터 여행과 공연, 쇼핑 혜택까지 만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 플랫폼이다.
케이뱅크 심플카드와 블랙핑크카드 등 BC카드 자체발급 카드 고객의 경우, 페이북에서 ‘페이북 쇼핑 추석 기획전 50% 마이태그 후 캐시백 전용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1인 1회와 최대 5만원, 50%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자체카드 결제 시에도 쇼핑 포인트 3% 적립 혜택은 동일하다.
맛집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마이태그 후 페이북 맛집 매장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태그는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른 맞춤형 할인 혜택 제공 서비스다.
추가로 강남 지역에 위치한 맛집 34곳을 선별해 특정 메뉴 주문 시 최대 6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남 지역 맛집은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삼성동에 위치한 쿠차라 코엑스몰 오크우드점에서 치킨 부리또 1인 세트를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한 후 BC카드 자체발급 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61%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북 공연에서는 메가박스 영화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BC카드 자체발급 카드로 결제시 3000원 쿠폰에 최대 10만원 머니박스와 결제일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예매 시 BC카드 페이북으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과 페이북 공연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BC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