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달빛 천사’의 주인공 루나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리의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이용신이 직접 ‘월드 플리퍼’를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월드 플리퍼’의 매력적인 캐릭터, 스토리 등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볼 수 있으며,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유니존 스킬’, 5성 캐릭터 ‘베론’과 유니존 캐릭터 ‘베르세티아’ 활용법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담아냈다.
또 여러 이용자와 힘을 모아 난이도 높은 몬스터를 처치하는 대규모 레이드 ‘멀티 보스레이드’ 전투 장면을 공개, 3명의 이용자가 9개의 캐릭터를 이용해 ‘오로치’를 클리어하는 전투 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으로,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친숙한 게임성에 액션을 더해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새로운 감각의 도트 그래픽으로 전투를 구성해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표현 방식을 선보이며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화려한 연출을 자아낼 예정이다.
‘월드 플리퍼’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목표 달성 시, 인게임 재화와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할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