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전 회원 대상으로 입장권 20% 할인을 제공하고,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D 영화관 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2022년 춘천 중도에 개장할 예정이다. 7개 레고 테마와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연간 약 200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세계에서 10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문을 여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국내 카드사로서는 최초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레고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레고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디지털을 비롯한 카드 등 지불결제 관련 역량과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엔터페이먼트(Entertainment+Payment)’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