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수협은행은 오는 10월31일까지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한국야쿠르트 유제품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적금 가입 시 최대 연 5.2%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제공=수협은행
이미지 확대보기Sh수협은행이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한국야쿠르트 정기배송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적금 가입 시 최대 연 5.2%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 트렌드에 발맞춰, 집안에서 건강을 챙기며 통장도 든든하게 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휴이벤트를 실속있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국야쿠르트가 선정한 인기상품(윌, 쿠퍼스, 엠프로3 중 택일)을 1년간 정기배송하고, 수협은행 적금을 1년 만기, 월 납부금액 10만원 이하로 가입하면 적금 만기 시 최대 연 5.2%의 상당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고객 혜택을 최대화하고자 제휴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가입자를 대상으로 1인용 간편식(밀키트)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 및 코로나-19시대를 맞아 ‘국민대표 건강기업’인 한국야쿠르트와 ‘건강도 챙기고, 통장도 든든하게’ 하는 제휴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금융상품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