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하기스, 팸퍼스, 다이치, 레고, 헤즈브로, 닥스키즈를 포함한 80여개 인기 브랜드와 백화점, 홈쇼핑 등 대규모 유통 채널이 참여하는 그야말로 역대급 규모다. 코로나19와 장마 등으로 외출이 어려운 일명 ‘집콕육아족’을 위해 대대적으로 기획했다.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육아용품’, ‘기저귀/분유/물티슈’, ‘유아의류/잡화’, ‘장난감/악기’ 등 총 4개의 테마관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플레이도 뉴 크리에이티브센터 ▲레고 ▲페도라 주니어카시트 ▲아가드 구름목욕시간 ▲꿈비 놀이방매트 ▲뽀로로/타요 완구 ▲유아 삼천리 자전거 ▲브루더 MAN 청소차 ▲닥스헤지스키즈 역시즌 아우터 ▲플레이키즈프로 주니어 가을의류 ▲하기스 기저귀 ▲팸퍼스 기저귀 등이 있다.
선호하는 브랜드 별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도 있다. 행사 페이지에 마련된 참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각 브랜드 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풍성하다. 가격대에 맞춰 효율적으로 쿠폰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일반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 사용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김윤상 이베이코리아 스포츠유아동팀 팀장은 “코로나19와 날씨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행사를 찾지 못한 육아부부를 위해 대규모 언택트 육아박람회를 기획했다” 며 “국내외 대표 육아 브랜드 및 대형 유통사가 모두 참여한 역대급 규모인 만큼 본 행사를 통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