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사진제공=호텔신라
이미지 확대보기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파티 문화에 국한된 핼러윈 마케팅에서 탈피해,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색적인 핼러윈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즐길 수 있는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 2인 초대권이 포함돼 있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며 색다른 핼러윈 데이를 보낼 수 있다.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공간으로 인식되던 호텔 라운지에서 이색 클래스와 함께 핼러윈을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진토닉, 블루 스카이 등 대표적인 칵테일 메뉴를 만드는 기법에 대해 전문 바텐더의 시연과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핼러윈 콘셉트로 직접 만든 칵테일을 맛보며 핼러윈 데이 만의 쾌활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를 즐긴 뒤, 모던한 인테리어와 신라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및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핼러윈을 마무리할 수 있다.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핼러윈 타투 스티커 1개,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 2인 참여 기회로 구성된다. 패키지는 오는 25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초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는 이달 25일 저녁 8시에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한편,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되는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아늑한 분위기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신라스테이 서초 2층에 위치하며, 주중 및 주말·공휴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해피 아워에는 와인, 맥주, 커피 등 주류 및 음료를 포함해 치즈, 과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