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블럭 반 고흐 블렌드’(사진=나인블럭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나인블럭 김포점 아트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반 고흐 인사이드Ⅱ’ 전시회를 통해 느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작품을 감상한 후의 여운을 음료와 원두에 내어 전시회의 여운을 길게 느끼고 싶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원두 스페셜 에디션’은 ‘나인블럭 시그니처 블렌드(9block signature blend)’, ‘나인블럭 반 고흐 블렌드(9block Van Gogh blend)’, ‘반 고흐 인사이드Ⅱ 전시 티켓(2인)’으로 구성된다.
‘나인블럭 반 고흐 블렌드’는 나인블럭의 큐그레이더와 바리스타가 반 고흐의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로스팅한 한정판 원두이다. 반 고흐가 어떤 커피를 마셨을 지 상상하며 만들어진 원두로, 번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반 고흐 콜라보레이션 음료 ‘반 고흐 허브티 에이드’는 작품의 색을 천연 허브티로 재현해 건강한 맛과 아름다운 색감을 담아냈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위해 반 고흐 콜라보레이션 음료와 원두를 기획했다”며 “반 고흐 인사이드 미디어아트 전시 호응에 힘입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 에디션에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원두 스페셜 에디션’과 ‘반 고흐 허브티 에이드’는 각각 DFD플러스와 나인블럭 김포점에서 한정 판매되며, 나인블럭은 10호점인 김포점에 이어 오는 6월 말 11호점 고양 서오릉점, 7월 초 12호점 고양 원당점을 오픈한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