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최근 초여름 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증가하고 있는 고객들의 여름시즌 리빙용품 구매 니즈에 맞춰 마련됐다. 페어 기간 동안 특가상품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한다. 5월 27일, 6월 3일 각각 8개씩 오픈하며 총 16개다.
집의 공간별 테마로 ▲포근하고 쾌적한 침실 ▲카페인 듯 여유로운 거실 ▲산뜻하고 편리한 욕실 ▲여름을 맞이하는 주방, 4개 공간으로 분류하여 쇼핑편의성을 높였다.
또 즉시할인관을 통해 수납/주방용품, 욕실/세탁용품을 각각 최대 30%, 15% 할인해서 판매한다. 핫서머(Hot Summer) 테마관에서는 ‘여름침구샵’, ‘홈카페’, ‘숙면을 위한 아이템’, ‘원예/가드닝’ 코너로 제안한다. 이 밖에도 샤바스, 소프시스, 베스트리빙, 매직캔 등 총 49개 리빙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는 3만9000원대로 성인, 아이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이동이 편한 점이 특징이다. ‘소프시스 체스 메탈 와이드데코 선반 4단’은 레드, 그레이 등 색상으로 2만4000원대로 철재로 제작되어 견고하며 조립이 간단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매직캔 와이드 기저귀 휴지통’는 3만2000원대로 속 뚜껑이 있어 냄새 방지에 효과적이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이외에도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는 2만3000원대, ‘리브맘 쿨매트 특대형 세트’는 3만4000원대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이 바뀔 때 마다 홈리빙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높아지는 편”이라며 “페어 기간만 운영하는 특가상품과 함께 총 49개 브랜드 3만여 가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