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여자다' 희망 이벤트 (제공:비너스다이어트)
비너스 다이어트(대표 라시연)는 “외모의 굴레에서 벗어나 건강한 다이어트프로그램과 의학적 지원,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으로 새로운 희망을 갖고 출발할 수 있는 여성을 돕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며, 얼굴은 물론 인생까지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했다.
‘엄마도여자다’ 희망 프로그램 이벤트는 기혼자 중 자신의 사연을 작성해서 제출하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며,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의학적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라 대표는 “본 프로그램은 한 달 동안 해독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식습관을 먼저 습관화 되도록 돕는 특징이 있다. 자연스럽게 속까지 건강해져 외적으로도 밝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해지며,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 놓고 최소한의 시술을 통해 다듬어진 얼굴과 몸매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우울증 없이 생기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얼굴 공개를 원치 않는 경우 성공 스토리만 공유해도 참여할 수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또한 “ ‘엄마도여자다’ 이벤트를 통해 변신하는 멋진 엄마들의 모습을 담는 과정을 공유하여 대한민국의 많은 엄마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은 '엄마도여자다'는 7월 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IGTV를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