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은 우수 인재들에게 역량 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산업 발전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부동산금융사 최초로 부동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밸류애드(Value-add) 전략을 바탕으로 한 오피스빌딩 가치 극대화 및 환경친화적 부동산 개발 아이디어다. 이 중 하나의 주제를 택해 자유 양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2팀), 장려상 30만 원(5팀)에게 총 1150만원 규모의 시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오는 10월 예정인 코람코자산신탁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의 특전을 제공한다.
코람코자산신탁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우수 인재에게 그간의 노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코람코는 앞으로도 부동산산업 전반의 우수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접수는 오는 10월 9일까지 이메일 제출을 통해 가능하다. 회사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같은 달 26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코람코자산신탁’ 실시간 채팅이나 홈페이지 또는 공모전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