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에이징 기법으로 40일 숙성을 거친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150g의 특별할인가는 15,000원이다. 할인 혜택이 제공된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판매는 500인분 소진 시까지 다하누중앙점 방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장 측은 이번 한우 등심 특가 판매 이벤트와 함께 육회, 육사시미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현재 이 업체에서 제공하는 육회, 육사시미 180g의 가격은 9,900원이다.
매장 내에서 특별할인가가 적용된 등심, 육회, 육사시미를 비롯한 전 한우부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한리필 서비스도 제공된다. 현재,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다하누중앙점의 연중무휴 무한리필 서비스 품목은 강원도 영월 주천면의 향토음식인 ‘막걸리’와 가마솥에 끓인 사골국물이다.
매장을 방문해 식당코너에서 한우 외식 시 테이블에는 간, 천엽과 같은 한우부속물과 아이스티, 아메리카노 등 기본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업체 측 관계자는 “5월 캠핑인구의 수요를 반영해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특별 할인가 판매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이벤트 품목은 진공포장 과정 없이 자연숙성을 가하는 드라이에이징 방식을 접목해 풍미를 더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하누중앙점은 식당코너를 마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거리 이동을 위해 한우 신선 보관이 가능한 아이스박스, 아이스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 FNTIMES.com
온라인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