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창업설명회는 '이바돔감자탕', '이바돔 외식패밀리'는 물론 중소형 창업이 가능한 '제주도야지 판' 브랜드 상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최근 이바돔감자탕이 이바돔 외식패밀리로 대형화됨에 따라 중소형 창업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한 제주도야지 판은 내 집 앞에서 즐기는 청정 제주도야지 전문점을 모토로 뛰어난 맛과 독특한 컨셉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제주도야지 판의 메인 메뉴인 '제주도야지 한판'은 100% 제주산 생고기를 인기 부위만 모아놓아 고민 없이 제주산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어 호응이 좋다. 제주도야지 판의 고기는 제주돈육가공 전문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공급받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동시에 식재료의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안정적인 물류시스템 이외에도 실속형 중소형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과 이바돔 프랜차이즈 본사의 22년 노하우를 적용해 운영할 수있다는 점은 제주도야지 판의 성공 창업에 큰 이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 연초부터 실시된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는 매회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리면서 이바돔의 바른 창업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으며, 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SETEC에서 진행될 제 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 참가 신청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의 이바돔 부스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badom.com) 또는 전화(1644-9388)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선착순 마감)다.
이정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