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가 블러썸 타워 콘셉트로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사진제공=CJ푸드빌
이미지 확대보기N서울타워(구 남산타워)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4월 한 달 동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남산을 배경으로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뷰맥(VIEWMAC)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뷰맥은 경치(VIEW)를 보며 맥주(MAC)를 즐기는 축제라는 의미다. 이번 행사는 독일 전통 밀맥주 업체 ‘에딩거(ERDINGER)’와 협업한다. 타워 앞 광장에서 에딩거 헤페, 에딩거 둔켈, 우르바이스, 바바리아, 스윙켈스, 라벨5 하이볼 등 다양한 맥주와 함께 스모크 소시지 세트, 믹스 칩 등 페어링 푸드도 선보인다.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N서울타워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서울타워, 남산타워, 남산서울타워, 벚꽃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 엔그릴 2인 식사권, 2등(2명) 더플레이스다이닝 2인 식사권, 3등(5명) 제일제면소 2인 식사권, 4등(10명) 엔버거 세트, 5등(30명) 투썸플레이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냈던 만큼 이번 벚꽃 페스티벌을 통해 분홍빛으로 물든 남산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