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바이바닐라.
이번 컬렉션은 비바이바닐라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한 첫 번째 립모션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립모션은 SNS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셀피(Selfie, 셀프 카메라)’ 전용 패키지 구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당시 활용도 높은 벨벳 제형의 ‘매트 블라스트 스틱’ 5종과 젤리 제형의 ‘멜팅 세럼 스틱’ 5종을 선보였고, 올해는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생생한 컬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를 공략한다.
비바이바닐라의 새로운 립모션 컬렉션은 선명한 컬러가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블라스트 스틱’ 8종으로 구성되었다.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 뿐만 아니라 레드, 오렌지, MLBB 등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컬러를 엄선했다.
립모션은 빈틈없이 균형잡힌 쉐이드로 단색의 풀립(Full-lip)부터 그라데이션립까지 연출할 수 있는 텍스쳐와 컬러가 특징이다.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해도 경계없이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해준다. 특히 ‘말린 장미’ 색상의 ‘So Rosy(MPK06)’ 등을 활용하면 톤이 다운되는 MLBB 컬러가 아닌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MLBB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따듯하게 반 톤 올려주는 생기발랄한 색상의 ‘Catch-YAP(MRD06)!’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웜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바이바닐라는 이번 립모션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3월 14일까지, 온라인몰에서는 3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바이바닐라 관계자는 “지난 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첫 번째 립모션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이라며 “봄과 여름에 더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컬러의 비바이바닐라 립모션으로 나만의 개성 넘치는 립 컬러를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