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신한카드,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성료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8-10-14 16:55

어린이 1만명 참여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신한카드,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성료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신한카드가 제17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성료했다.

신한카드는 ‘제17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이하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지난 13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17회째를 맞은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여성가족부, ‘아이들과미래’ 재단과 함께 고객과 자녀 총 1만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한 어린이들은 국립과천과학관에서 '행복한 우리 가족’, ‘내가 꿈꾸는 미래세상’을 주제로 그림을 그렸다.

가족들과 함께 어린이뮤지컬, 버블 매직쇼 등의 다양한 무대공연을 관람하고, 블록 놀이, 드림캐쳐 만들기, 장기자랑 등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과미래’ 재단과 함께 도서 기부 행사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이 기부한 아동 도서는 ‘아름人 도서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출품된 작품들은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한국미술협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3명), 최우수상(3명), 우수상(3명), 특선(30명) 등 총 39명의 수상자가 선정되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특별상금이 전달된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 대상 수상자의 훈격이 여성가족부장관상으로 상향되어 대상 수상 어린이 3명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 축제’는 제 1회부터 현재까지 약 15만명 이상 참여한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과 자녀들이 꼬마피카소를 통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대내외에서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KT&G
국어문화원연합회, 578돌 한글날 맞이 '재미있는 우리말 가게 이름 찾기' 공모전 열어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