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현진아이엠, 황금연휴 추석의 레저여행지 맞춤 ‘고고인라인’ 출시

이창선 lcs2004@fntimes.com

입력 : 2017-09-13 17:14

- +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사출금형 전문업체로 인정받은 국산 기업 (주)현진아이엠에서 최근 10월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해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새로운 레저용 인라인스케이트인 ‘고고인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국 및 호주, 싱가포르 등 여러 나라에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주)현진아이엠에서는 주요사업으로 정밀 사출금형, 아연 다이캐스팅 금형 및 마그네슘과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금형 등을 기반으로 생산력과 우수한 기술력이 확보돼 있다.

이를 통해 운동화 등에 착용하고 도보용 및 주행용으로 변환 가능한 고고인라인 제품을 제작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고고인라인’은 인라인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 편의성과 안전성 등을 고려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콤팩트한 크기와 3k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고 원터치 브레이크 등의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또한 뒷면 브레이크를 장착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경량화를 진행해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주)현진아이엠 측은 "레저 시장에 인라인 시장이 확대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만큼, 콤팩트한 크기와 편리한 기능을 고루 갖춘 새로운 고고인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고고인라인’은 현재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판매를 진행한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