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NH투자증권, 20·21일 노후준비 주제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

입력 : 2017-09-13 09:33

- +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 진단

100세시대 아카데미 현장 모습.

[한국금융신문 고영훈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과 ‘계절에 따른 패션 멋내기’를 주제로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 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오는 20일, 21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20일에는 NH금융플러스 삼성동금융센터, 21일에는 NH금융플러스 영업부금융센터에서 각각 오후 4시 30분부터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이라는 강의에서는 미국-북한간 긴장고조로 주식시장 변동성이 증가한 가운데,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에 대해 NH투자증권 WM리서치부 애널리스트로부터 직접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교양강좌로 ‘계절에 따른 패션 멋내기’라는 강의에서는 얼굴형과 체형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는 방법과 소품을 활용해 멋내는 방법에 대해 전문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선착순 50명까지 NH투자증권 영업점에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친구와 함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유승희 연금영업본부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후반전 설계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노후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고영훈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