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업체는 가맹사업설명회는 매주 화요일 4시 가맹창업, 업종전환, 창업비용 등 창업에 대한 모든 궁금한 점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설명회 참석 후 창업 진행 시 가맹비 400만원이 면제된다.
일오닭갈비는 닭갈비와 통오징어의 조합으로 특색있는 아이템으로 고객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업체로, 자체 개발한 특수소스을 토대로 신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국내산 닭고기와 오징어만 사용해 가격대비 푸짐한 양과 24시간 숙성하는 고기와 소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일오닭갈비 관계자는 “ 가맹점주들에게 원자재로 갑질하지 않으며 고품질 저가격으로 재료를 공수하고 있어, 창업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수익과 안정적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 전화가 많다” 며 “ 안정적이고 꾸준한 고수익 창업을 원한다면 닭갈비창업이라는 레드오션 속 블루오션을 노릴 수 있는 일오닭갈비가 해답이 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 평균비용 기준 약 750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23%의 수익률을 낼 수 있는 일오닭갈비는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오닭갈비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3” 등의 TV매체에 신개념 메뉴로 출현한 바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