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

롯데카드, 경차 유류 구매카드 ‘경차 smart 롯데카드’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입력 : 2017-09-02 19:22

- +






모든 주유소 리터당 80원 할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롯데카드가 경차 유류 구매카드 ‘경차 smart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롯데카드는 경차 유류세 환급과 모든 주유소 리터당 8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경차 smart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경차 smart 롯데카드’는 모든 주유소(가스충전소)에서 리터당 80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며, 대중교통(시내버스/지하철/택시) 10% 할인, 롯데마트 10% 할인(월 2회, 건당 5000원 할인 한도) 혜택도 제공한다. 할인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의 5%로, 할인한도의 상한선은 없다.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은 당월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한 전월 최소 이용금액은 30만원이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연 1회 2만5000원 현장할인도 제공한다.

고원석 롯데카드 영업본부장은 “경차는 취/등록세 면제와 자동차세, 공영주차장,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차 유류 구매카드는 유류 외에 일반 물품 구입, 연간 환급 한도액 20만원으로 상향 조정 등 이용자들의 사용 편의가 대폭 개선되었다”며 “경차 smart 롯데카드는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경차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전하경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