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sleep은 경기도 하남과 부천, 동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250평대의 매장에는 메모리폼으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 명품매트리스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와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
이에 Orangesleep에서 6월을 맞아 템퍼페딕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전 상품 할인판매와 더불어 [박홍근 홈패션]과 협업하여 여름이불을 증정한다. 이불의 종류는 3~4종류가 있으며, 선택할 수 있다.
Orangesleep 관계자에 의하면 "좋은인연이 닿아 [박홍근 홈패션]과 협업하여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매트리스와 이불은 궁합이 잘 맞는 만큼 서로 시너지가 발생했으면 한다. 직접 방문하셔서 좋은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하시고 더불어 고급 여름이불도 받아 가시면 분명 만족하실 거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와는 별도로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할인판매와 무료배송, 메모리폼베개2개증정, 방수커버 2개 증정하는 ‘증정 이벤트’는 기존 그대로 유지된다.
이같은 Orangesleep의 파격행보에 최근에는 SBS생활경제와 SBS CNBC 성공의 정석 방송에서도 소개가 되었고,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추가 문의사항은 Orangesleep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FNTIMES.com
마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