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이경제 건강즙 론칭, 19일 G마켓 슈퍼딜 실시

이창선 cslee@fntimes.com

입력 : 2017-05-19 09:52

- +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뉴트리원’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한 건강관리가 가능한 이경제건강즙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즙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 전도사로 이름난 이경제 원장의 한방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각 제품은 이 원장이 직접 재료를 선별하고, 배합해 최적의 한방 레시피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설탕과 합성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보존료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제품은 목 건강에 좋은 ‘배도라지진액’과 스트레스 및 피로감 해소에 도움이 되는 ‘흑마늘진액’,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강화사자발쑥진액’, 활력증진을 위한 ‘노루궁뎅이버섯진액’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19일에는 ‘G마켓(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특가세일도 진행한다. 이 날 단 하루간 진행되는 지마켓 슈퍼딜 특가세일에서는 이경제 배도라지진액 프리미엄과 이경제 흑마늘진액 프리미엄, 이경제 강화사자발쑥진액 프리미엄(27,700원)을 비롯해 이경제 노루궁뎅이버섯진액 프리미엄(37,7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경제 원장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즙은 한의사가 만든 건강즙, 스타가 즐겨찾는 건강즙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에 인정을 받고 있다”며, “스파우트 파우치형으로 만들어져 가정이나 직장 또는 여행 중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