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금융

NH농협캐피탈-미스터픽, 중고차 모바일 다이렉트 금융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입력 : 2017-05-19 09:46

- +



제휴 기념 혜택 제공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캐피탈이 중고차 모바일 다이렉트 금융 서비스를 출시한다.

NH농협캐피탈은 중고차 모바일 앱 '첫차'를 운영하는 미스터픽과 함께 금융 상품 개발 MOU를 체결, 모바일 플랫폼 다이렉트 금융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첫차와 NH농협캐피탈은 제휴를 기념하여 새로운 원스탑 프로그램 ‘꿀라보레이션 딜’을 선보인다.

‘꿀라보레이션 딜’을 이용한 첫차 고객에게 △금리 할인쿠폰과 함께 금융파트너가 현장에 함께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 계약 과정 전반에 도움을 주는 ‘동행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엔진오일 교환권, △NH손해보험 운전자보험 1년 무료가입, △카카오드라이버 쿠폰 등으로 구성된 ‘세이프 기프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캐피탈 관계자는 “금융사의 중고차 시장 진출이 늘어나고, 비대면 채널에 대한 니즈가 커질수록, 모바일 중고차 플랫폼을 활용한 다이렉트 금융 시장은 점점 더 확대될 것”이라며 “다이렉트 대출한도 조회 및 중금리 대출상품이라는 다소 무거울 수 있는 금융 소재를 첫차를 통해 재치 있는 서비스로 풀어나간 결과, 사회초년생과 직장인의 할부한도 조회량와 계약 성사율이 가파르게 성장세를 찍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전하경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