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 글로벌 팬미팅 진행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입력 : 2017-04-02 16:32 ㅣ수정 : 2017-04-02 16:33

- +



1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씨와 중국, 베트남 팬들이 함께하는 ‘이광수와 함께하는 신라의 즐겁고 아름다운 날’ 팬 이벤트를 가졌다.

[한국금융신문 김은지 기자] 신라면세점은 최근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와 중국·베트남 팬들이 함께 하는 ‘이광수와 함께 하는 신라의 즐겁고 아름다운 날’ 팬 이벤트를 펼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3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중국팬과 신라면세점을 방문한 베트남 단체 고객을 초청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이광수 팬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는 팬미팅이 진행되는 2시간 여 동안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해주는 Q&A 시간과 자신의 애장품을 현장에 참석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퀴즈쇼와 팬싸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영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광수를 지난해 5월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지난 10월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팬사인회도 개최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김은지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