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롯데·GS건설 등 3월 마지막 주 6337가구 분양

김도현

webmaster@

기사입력 : 2017-03-27 15:5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한국금융신문 김도현 기자] 롯데·GS건설 등 4개사가 3월 마지막 주에 전국 8개 사업장에서 6337가구를 공급한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수도권에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 경기 화성시 오산동 “동탄2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비스타” 등 총 715가구를 분양한다. 지방에서는 전북 전주시 효자동 ‘전주 효천지구 우미린’, 충북 청주시 옥산면 ‘흥덕파크자이’ 등 총 5,622가구를 분양한다.

롯데건설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1-8번지에 ‘삼성동 롯데캐슬 클라쎄’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선 및 분당선 선릉역을 도보로 이용가능 하다. 영동대로 지하 복합환승센터와 현대차 글로벌 비즈니스센터 등의 개발 호재가 있다. 단지 옆으로 선릉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코엑스, 현대백화점이 인접해 생활 인프라가 편리하다. 27~28일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당첨자는 29일 발표한다. 계약은 30일과 31일 진행하며, 입주는 2019년 하반기 예정이다.

동원개발은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C6블록에 ‘동탄2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비스타’를 분양한다. SRT동탄역을 이용할 수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연결하는 동부대로와 동탄순환대로 접근이 용이하다. 아파트는 30일엔 1순위를 31일엔 2순위 청약접수를 각각 진행한다. 오피스텔은 29일 1순위 접수를 시작한다.

우미건설은 전북 전주시 효천지구 A1블록에 ‘전주 효천지구 우미린’을 공급한다. 전주 효천지구는 삼천산 및 삼천과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교육시설 부지가 조성 중이며, 인근 간선도로를 이용해 도심권으로 접근 가능하다. 3월 29일 1순위, 3월 30일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4월 5일이며, 계약기간은 4월 11일부터 같은달 13일이다.

GS건설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가락2지구 A블록에 ‘흥덕파크자이’를 분양한다. 단지 주변에는 미호천이 흘러 쾌적하고 조망권이 양호하다. 청주옥산 간 도로확장, 청주오창 간 자동차전용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구축될 예정이다. 청약은 1순위는 29일, 2순위는 30일 각각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6일 발표한다. 계약은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김도현 기자 kd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