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남성 Y존 케어에 효과적인 ‘쇼킹맨찍찍미스트’와 ‘쇼킹맨촵촵크림’의 ‘쇼킹맨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쇼킹맨찍찍미스트’는 중요부위 전용 남성청결제로 중요부위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번거롭게 따로 흡수시키거나 닦을 필요 없이 2회 정도 뿌려주기만 하면 돼 사용이 간편하다.
‘쇼킹맨촵촵크림’은 중요부위 전용 남성청결크림으로 남성의 민감부위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샤워 후 따로 닦아내거나 씻어낼 필요 없이 가볍게 흡수시켜 주면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2종으로 구성된 ‘쇼킹맨 라인’은 가려움과 묵은 노폐물로 인해 불쾌해진 냄새를 줄이고, 청량한 쿨링감을 부여해 피부건강을 유지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순식물성 성분인 티트리와 편백나무를 함유하여 쾌적하고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암모니아 탈취 임상을 통해 99% 이상의 높은 탈취효과를 인증 받은 만큼 냄새완화에 효과적”이라며, “집에서는 ‘쇼킹맨촵촵크림’을, 외출 중에는 ‘쇼킹맨찍찍미스트’로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쇼킹맨 라인’ 2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수희 기자 shmoo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