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핀테크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154개국 전격 출시

오아름 기자 ajtwls0707@fntimes.com

입력 : 2017-01-12 16:34

- +




[한국금융신문 오아름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개발사 넷마블몬스터)’를 전 세계 154개국에 출시 했다고 12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된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전 세계의 이용자들에게 스타워즈만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도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캐릭터 명단에는 최근에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캐릭터들도 포함됐다.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캐릭터, 유닛 등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내에서 전 세계 순위를 보여주는 ‘티어 시스템’은 획득한 랭킹 점수에 따라서 이용자들을 7개의 등급으로 분류한다. 전투를 통해 랭킹 점수를 획득하고, 각자 속해있는 등급에 따라서 격주로 카드팩 보상이 이루어지며, 높은 등급을 달성할수록 더 좋은 카드팩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5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은 이용자가 계정 레벨 3을 달성하면 게임 내 활성화된다. 길드 시스템은 독특한 채팅 기능을 제공해 게임 중 서로 쉽게 소통이 가능하다.

길드에 속해있으면 다른 길드원과 길드 내 친선전 또는 일반전을 할 수 있으며, 보상은 일반전에서만 주어진다. 길드원과 같은 편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2:2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포스아레나 만의 매력포인트이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본부장은 “전 세계 팬들에게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드디어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다스 베이더, 루크 스카이워커, 그리고 한 솔로 등 스타워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맛보게 될 것”이라고 했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출석 실적에 따라 타킨 대총독 리더카드와 크리스탈과 게임 내 크레딧을 증정 받으며, 크리스탈은 게임 내 재화인 크레딧, 다양한 등급의 카드팩 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보상 카드팩을 해제하는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카드팩 슬롯의 개수를 늘려주는 프리미엄 부스터 역시 이용자들에게 증정된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번 글로벌 출시에 중국은 제외됐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아름 기자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