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제노스미디어, 새해맞이 TV 40만원 할인 보상판매 이벤트

이창선 cslee@fntimes.com

입력 : 2017-01-12 12:40

- +







[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제노스미디어가 지난 크리스마스 100대 한정판매 이벤트 반응이 좋아 추가로 새해맞이 신년이벤트를 기획한다고 밝혔다.

제노스미디어(Zenos Media)는 12년간 TV를 전문으로 제조한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신년이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구형TV 반납 시 최신 60형 퀀텀디스플레이 TV로 변경해주는 행사로 기존가격에서 40만원 할인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TV를 반납하면 제노스미디어의 60형 퀀텀디스플레이 TV, ZT-QD6004KUHD를 99만원의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일명 ‘보상판매’ 이벤트다. 단 반납이 가능한 TV는 30형 이상의 LED TV와 LCD TV만 해당된다고 전했다.

보상절차는 총 3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오픈마켓에서 주문을 완료, 이후 제노스미디어 전담 배송기사가 기재한 주소지에 제노스미디어 ZT-QD6004KUHD 제품을 배송하고 원하는 자리에 TV 설치를 완료한 이후 그 자리에서 사용하던 구형 TV를 회수해가게 된다.

이번 보상판매 대상 제품인 제노스미디어 ZT-QD6004KUHD는 중소브랜드 최초로 대기업의 정품 IPS 퀀텀디스플레이 완제품 모듈을 사용한 모델로 출시 초반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제품이다.

제노스미디어 측은 “보상판매 행사과정에 회수한 TV는 선별해 재활용 작업을 거치며, 발생한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성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한 제노스미디어 기술 개발진의 각별한 애정이 담긴 ZT-QD6004KUHD의 파격 할인 판매로 2016년 한 해 동안 받은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