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플라스틱의 기본할인율은 10%다. 월 할인한도에서도 하나SK카드의 스마트폰 어플인 ‘겟모어 앱’ 사용고객은 전월 실적에 따라 1만 원에서 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겟모어 앱 미사용 고객대비 10%이상 높은 혜택이다.
이밖에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는 휴대전화 요금 최대 1만 원 할인 및 외식, 제과, 커피, 영화 할인까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생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로 첫 결제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배달의민족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artbaedal/)에서 페이스북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SK카드 손재환 영업본부장은 “월 접속건수가 300만 건에 달하는 인기 어플인 ‘배달의민족’ 전용 제휴할인카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해 영업과 마케팅 전반에 걸쳐 시너지가 예상된다”고 말했으며 우아한 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는 “마음만부자 카드는 사용하는 순간 웃음 짓게 되는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재미있는 콘셉트 속에는 고객을 위한 알짜 혜택들이 담겨 있어 소장가치가 충분하다”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다.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확인 및 발급신청은 배달의민족 앱, 배민닷컴(http://www.baemin.com/),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가능하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