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 신입인턴은 항공기 운항 정비 업무를 수행하며, 모집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5년 8월 졸업예정자로 국토교통부 항공정비사 자격증을 보유한 경우 응시할 수 있다. 신입인턴은 1년간 근무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 가능하다.
정비사 부품수리 부문 경력 모집은 항공기 기체 수리 업무를 담당한다. 항공기 기체수리 경력 10년 이상 및 Wheel&Tire 수리 경력 보유자는 응시가 가능하다.
정비 전문강사 경력 의 경우 항공기 정비 교육 업무를 맡으며, B777·B737 또는 A330 확인 정비 경력 보유자 및 전문강사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 중이다.
운항관리사 신입 은 운항통제 및 비행감시, 비행계획, 기상 및 운항 정보 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5년 8월 졸업예정자로 국내 또는 FAA 운항관리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면 응시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진행하는 채용은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응시 자격 요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정비사 신입인턴과 운항관리사 신입 모집 마감은 오는 3월 10일 15시까지며, 정비사 부품수리(경력), 정비 전문강사(경력)는 상시 모집으로 채용 완료 시 마감된다. 근무 지역은 서울 및 그 외 지역이다.
자세한 응시자격과 전형 일정,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는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