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12월 한 달간 교촌치킨 앱을 애용하는 충성 고객을 위한 12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되는 보너스 혜택 이벤트로, 교촌치킨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달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인기 메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12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시그니처점보윙’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1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그니처점보윙’은 푸짐하고 쫄깃한 점보 사이즈 윙과 교촌의 3가지 시그니처 소스(교촌·허니갈릭·레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KING 클럽 보너스’를 통해 교촌의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천원 할인 ▲포장 2천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할 것”이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