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웰이 땅콩 형태 돌찜질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닥터웰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신제품 '밀착 땅콩 돌찜질기(DWH-179)'는 기존 원형 형태의 돌찜질기에서 벗어난 땅콩 형태 커브 디자인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내 몸에 밀착!'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디자인"이라며 "신체 곡선과 면적에 맞춰 들뜸을 최소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복대 사이즈도 확대했다. 밀착 땅콩 돌찜질기는 기존 제품보다 10cm 가량 늘린 124cm로 제작돼 체형 구애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제품엔 ▲6분 충전 최대 2시간 사용 ▲전자파 방지 및 차단 ▲내부온도 유지 센서 ▲인증 및 전원 보호 마개 등 기능이 포함됐다. 또한, 가열판과 화이버 블랭킷 소재는 세라믹을 활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그립감, 찜질 면적, 밀착감 등과 관련된 고객 의견에서 착안해 국내 유일 디자인의 돌찜질기를 개발했다"면서 "생리통으로 힘들어하는 여성, 온찜질이 필요한 부모님,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했다.
한편, 닥터웰은 11월 14일부터 오는 30일 까지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닥터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